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스로 운전하는 내차는? / 자율주행 단계 5레벨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3:55

    자동차가 차선과 속도, 위험 상황을 스스로 인식해서 주행하는 수준 3자 유루 성주의 외출이 2020년 상용화될 의도 이다니다. 다가오는 미래 기술 중에서 가장 우리에게 체감되는 자율 주행은 구글과 오링이풀 등 IT 작은 기업이 이미 연구를 완성시키는 America도로 교통 안전국(NHTSA)에서 레벨 0-4까지 5단계로 구별하는 슴니다.


    >


    수준 0:N0-Automation의 운전자가 스티어링, 브레이크, 엔진 연료 조절 모든 부분 제어 수준 하나:아래 나쁘지 않은 이상 자동 제어 기능(전자 자세 제어, 빨리 제어 나쁘지 않고 브레이크 등 자동 보조 시스템)수준 2:2개 이상의 주요 제어 기능 결합(차선 이탈 방지, 오데 푸티 두 크루즈 컨트롤 등)수준 3:확실한 교통 또는 조건으로 모든 안전 기능을 자동화 시스템이 완전히 제어 맡기기 수준 4:이동하려는 구간 전체를 모니터링하고 모든 안전 여러 기능을 완벽하게 수행 이외 5-6단계 자율 주행 차량 수준이 있지만 미도 교통청 수준을 많이 사용하는 것 이프니다니다.


    현재 대부분의 차량은 차원 하나이며 우리 정부 20하나 6년에 발매 차량 중, 고사양 차량은 수준 2에 해당할 것이다.수준 0:전자 제어가 없는 구형 차량 수준 하나:ESC(전자 자세 제어)PCB(프리 손 브레이크)ABS TCS등 전자 기능이 있는 대부분의 차량 수준 2:LKAS HDA기능이 있는 ACC(오데 푸티 두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가 장착된 차량 수준 3:자율 주행 모든 것에서 손수 운전하는 제어권 전환이 불편하지 못한 자율 주행 구글의 하나부 차량이 이 수준에 속하지만 상용 자동차 회사 중, 레벨 3구현한 회사 아직 없다고 레벨 4:목적지와 이동 경로가 입력되면 운전자 탑승이 없어도 운행 가능 차량 제어 기술뿐 아니라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연동하고 주행 경로 실 때에 업데이트 필수


    >


    >


    >


    최근 자동차에는 자율 주행 수준 2에 해당하는 주행 보조 기능 및 주차 보조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20일 0년부터 주차하기 어려운 공간에서 대신에 핸들 조작을 하고 주는 IPAS(주차 조향 보조 시스템)을 개시했습니다.. 하지만 조타뿐만 아니라 동력까지 미세한 조절이 필요한데, 대부분 조타(핸들)만 조작돼 일반화되지 않았습니다.그러나 주행 중 차선 유지 본인 변경 시 보조하는 조향 보조 시스템은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그동안 차선을 떼어본 인면의 통보와 진동만 주던 LDWS(차선이탈경보시스템)에서 차선을 빼 본 적이 없도록 핸들 조타기까지 해주는 LKAS(주행보조시스템)가 장착돼 있습니다. 특히 고속도로는 모두 속도는 높지만 길을 정확히 인식할 수 있는 곳에서 전용 HDA(Highway Driving Assist) 기능은 인기가 높다. 고속도로 주행이 확실히 편하고, 때때로 운전에도 피로가 풀립니다.


    >


    >


    >


    >


    >


    >


    >


    >



    >


    >


    >


    >


    >


    자율주행의 목적은 안전한 자동차운행에 있습니다.실제로 LKAS 본인 HDA가 있는 차량은 고속도로 주행으로 장거리도 쾌적하고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하지만 아직까지 자동차 센서가 완벽하지 않아 원활한 주행이 어렵고 긴급 상황에 대처하기 어려워 긴장을 늦출 수는 없는데요. 레벨 3으로 레벨 4의 자동차가 개발이 완료했지만 완벽하게 동작합니다려면 차 운전은 레저로서만 남을지도 모릅니다.실제로, 현대 블루 링크의 옵션 차량은 현대해상보험과 연동시의 보험료 할인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고율이 새벽이 된다는 건데요? 앞으로 자율주행자동차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