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글로벌 IT 공룡 구글, 아마존, 넷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1:25

    1)미국 정보 기술(IT)공룡`, 아마존 등 한국 진출 확대 우선 구글, 기존:단순한 검색 시장과 유튜브 애플리케이션(앱)마켓의 중앙에 한국 사업의 향후:국내 뉴스 서비스, 차량용 인포 테인 먼트 플랫폼, 인공 지능(AI)의 스피커에 이르기까지 한국 무바 1의 생태계를 대상으로 무차별적인 공세 개시 2)인공 지능 스피커.인공 지능 스피커, 구글의 홈과 구글 인터넷 미니를 이르면 8월 국내에 출시, 현재는 언어 사고로 네이버와 카카오, 이동 통신사 같은 국내 전 그냐은 신기술(ICT) 작은 기업이 주도적으로 서비스 è 한국어 인식 능력을 개선한 구글이 스피커의 출시를 통해서 국내의 침실과 고챰에 진입 è 배달·소식품, 쇼핑 등 외부 업체와 제휴를 위한 미팅을 이미 진행 중 https://www.youtube.com/watch?v=SWv48dZd3dE


    3)자동차는 현대 자동차에서 이제 발표한 그 시스템.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안드로이드 오토의 국내 진출을 공식화, 현대·기아 자동차의 대부분의 차종에 적용, 카카오네비 제휴 서비스 제공은 이미 확정 다른 내비게이션 업체와 music회사를 비롯한 외부에서 안드로이드 오토 참여 문 기에후에크 거의 채찍 일어나도우쯔볼소 미국에서 판매한 현대 기아 차에는 안드로이드 오토 많이 채택, 미국 내 판매 차는 에키키폰 등과 연동시키는 것은 거짓 없이 거의 기본 4), 구글 뉴스 서비스도 본격적인 서비스 확대, 매 한가지, 구글 AI가 추천한 주요 뉴스 5개를 띄우고 독자의 관심사를 분석하고 편집하고 보이게 하는 방식


    >


    5)아마존도 국내에 진출하면서 본격화?  아마존, 5개에서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90달러 이상의 배송비 무료'서비스 개시 LG유 플러스와 협업하고 LG폰에 아마존 쇼핑의 애플리케이션(앱)을 표준 탑재, 무료 배송은 korea만 아니라 세계 제일 00개국에서 동시 진행됐지만 국내 업계는 아마존이 korea에 진출, 탐색전을 벌일 것으로 보고 판단 http://www.podbbang.com/ch/6387?e=22662일 39


    6)넷플릭스의 한정의 영향력도 굉장히 봉잉게 20하나 6년 한정 진출 초기 비판적 시각과 달리 현재 넷플릭스 한정 내의 위치는 슈퍼 갑이의 수준으로 확대. 특히 콘텐츠 구매자가 완전 가프미스토상샤잉+유재석의 범인은 즉시 당신 7)에서도 시청자 입장에서는 아직 별로 없는가?이 표하 본인으로 설명 끝.


    >


     


    >


    우리들에서도 케이블TV 가입자 감소 시작하는 8) 대응전략-모바하나APP 사용시간 비교


    >


    - 매체별 동영상 광고 매출 규모


    >


    모바일 사용시에 증가, 모바일 광고의 중요성, 글로벌 하나위 작은 기업의 국내 진출 확대. 선호도 인정하면 글로벌 분산투자.. 명심해야 할 글로벌 IT, 작은 기업을 포함한 펀드와 ETF도 훌륭한 대안 국내 ETF에서는 한정 투자 KINDEX, 미국 4차 산업 인터넷 상장 지수 펀드(280320)


    >


    face book(Facebook)·아마존(Amazon)·넷플릭스(Netflix)인 구글(Google)의 이른바 FANG지분 비중이 모드 30%를 넘어섰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